- 개요 & ITIL의 Framework
- ITIL Book 구성
- ITIL value
- Service support
  o Service Desk
  o Incident Management
  o Problem Managemen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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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Service deliver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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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o Service Level Managemen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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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ITIL V3 Concept
- ITIL V3 구성
ITIL Sevice Support: Change Management HOME > ITIL > ITIL Sevice Support > Change Management
모든 변경(Change)을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표준화된 절차 및 방법을 제공하며, 변경의 파급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프로세스
목적
- 모든 변경(Change)에 대한 표준화된 절차 및 방법 제공
- 변경과 관련된 인시던트의 부정적 영향 최소화
- 변경 중에도 IT 서비스 정상화
활동
- 운영 절차 계획 수립
- 변경 로깅 및 필터링
- 변경 범주화(Categorization)
장점
- IT 서비스를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최적화될 수 있는 환경 제공
- 철회(Back-out) 된 변경 최소화
- 사용자의 생산성 향상
- 다량의 변경 처리 가능
사업자번호:105-82-13903  대표:황경태 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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