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개요 & ITIL의 Framework
- ITIL Book 구성
- ITIL value
- Service support
  o Service Desk
  o Incident Management
  o Problem Management
  o Change Management
  o Release Management
  o Configuration Management
- Service delivery
  o Availability Management
  o Capacity Management
  o Service Level Management
  o IT continuity Management
  o Finance Management
- ITIL V3 Concept
- ITIL V3 구성
ITIL V3: Concept
IT서비스 관리에 보다 실질적 'How To' 가이드 모델
ITIL V3는 기존 ISO/IEC 2000:2005에서 적용하고 있는 ISO의기본적인 P-D-C-A 철학을
   V3의 전체적 관점과 각 프로세스에 적용
국제표준을 기준으로 ITIL v2를 개선하여 포괄성과 일관성 향상
타 산업과 가시적 연결(as IT서비스 Best Practice)
측정가능한 비즈니스 가치로 초점 확대(Maturity Lvel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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