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enefit HOME > 회원안내 > Benefit
기업회원 Benefits
itSMF 본사에서 격월로 발간되는 “Service Talk” 저널에 기사 기고
“Service Talk”에 광고, Press Release, Promotional Insert 게재
itSMF 회원들에게 Direct Mail 전송 기회 부여
itSMF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의Member-only영역에 접근 가능
   - 구축 실 사례 및ITIL best practice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 제공
ITSM/ITIL 구축 관련 itSMF의 승인을 받은 Reference site 및 프로젝트 정보 제공
Best Practices 작성에 참가
ITIL 및 ITSM에 관심을 갖고 있는 IT 전문가들과 기술 공유
모든 ITIL 관련 책자 구입 시 Discount
itSMF(Korea) 관련 세미나 등록비 Discount
ITIL certification course 등록비 Discount
기업회원사에 대해서는 개인회원과 동일한 자격부여는 하지 않음(단, 유료행사 쿠폰제공)
미니 학술 세미나
- 학술 세미나 (비회원 1만원/ 회원사 및 개인 회원 무료)
- Topic 다각화 (2010 TOP IT Trend:Green IT/On demand/Cloud Computing 등)
토론식 Workshop 및 1Day 교육 세미나 진행
- 각 프로세스 혹은 ITSM의 이슈별 토론 워크샵 진행
- 1Day ITIL V3 교육 및 ITSM핵심 주제 및 ISO/IEC 20000 해석 교육
- 참가비용은 세미나와 같이 2시간 진행의 경우, 미니 학술 세미나와 동일한 비용으로 진행
- 7시간 (1Day 세미나; 식사 제공) 워크샵 및 교육의 경우, 회원가 6만3천원 (비회원가 대비 30% 할인)
- 1 Day 워크샵 및 교육 참석자에 대하여 itSMF Korea 수료증 발급
사용자기업 Benefits
IT 서비스관리 글로벌 Best Practices 벤치마킹 창구 확보
- 기존의 컨설팅펌에 의한 선진사 벤치마킹은 고비용/저효율로 인식
- itSMF는 해외 글로벌 기업체 실무 전문가와의 직접적인 교류가 가능
사용자 기업의 글로벌 인지도 제고
- itSMF 주관의 국제 Conference, 세미나, Journal, 표준제정, 국가간 교류 등에
- 적극적으로 참여할 경우 “사용자 기업 = Global leading company" 라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음
IT 부서의 비즈니스 기여도 제고
- 글로벌 Best Practices 적용을 통해 IT 비용 타당성 확보(Financial Mgt.), 현업부서의 IT참여도 증대(Service
   Level Mgt.), ROI(Return Of Investment)혁신 등이 가능
- 현업부서로부터 IT 부서의 존재가치 부각
사업자번호:105-82-13903  대표:황경태  
서울 중구 필동3가 26-1 동국대학교 동국관 L-510    (사무국 : 박가영 mobile 010-5247-2117)
Copy right 2007 itSMF Korea All right reserved.            대표이메일 : office1@itsmf.or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