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991년 영국에서 설립된 글로벌 IT Service Management Forum, IT Service Management와 관련되어 유일하게 국제적으로 인정되는 독립조직, 멤버쉽에 의해 운영되는 비영리단체이다.
IT서비스관리(ITSM)의 개념 활용사례
ITSM과 ITIL의 기초적인 개념:ITSM의 등징 배경, ITIL의 기본 개념, ITIL에 관련된 기관, 시험, 국제표준 등ITIL의 세부 내용을 이해하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정의와 개념, 서비스 수명주기 및 프로세스 등 수명주기의 각 단계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
[공지]   [03-04]   2015년도 1차 세미나개최 안내의 건입니다/ 2015. 03.
[공지]   [11-24]   2014년도 3차 세미나개최 안내의 건입니다/ 2014. 12.
[뉴스]   [05-02]   삼성SDS, FIDO 솔루션으로 글로벌 공략 가속/ 전자신문 201
[뉴스]   [05-02]   클라우드 IaaS 시장, 외산 구름이 몰려온다/ 전자신문 2016.
[국제]   [12-18]   2013 International Whitepaper Competiti
[국제]   [10-18]   itsmf 본부에서 발간한 첫 번째 잡지
사업자번호:105-82-13903  대표:황경태  
서울 중구 필동3가 26-1 동국대학교 동국관 L-510    (사무국 : 박가영 mobile 010-5247-2117)
Copy right 2007 itSMF Korea All right reserved.            대표이메일 : office1@itsmf.or.kr